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문둔갑 앱만들기 2]삼원력 국수(局數) 구하는 것만 작업하면 얼추 완료 될것 같네요

예외가 많아 고생했지만, 얼추 그림은 나오네요.


하늘도마뱀만세력에 없는 중간 12절기는 일일히 입력해 줘야 해서 

시간 많이 걸리는 부분만 남았네요.


삼원력 국수() 뽑는것도 좀 더 연구가 필요할것 같구요.



입문용으로 아래 그림에 보이는 정도만 제공 예정입니다.

스마트폰 스크린 크기의 한계상 많은 내용을 배치하기가 어렵네요.


더 전문적인 부분은 다른 유료 앱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역법쪽으로 좀 더 체크해서, 년말정도 올릴 예정입니다.